퀵메뉴 단체예약문의 마케팅·제휴 1:1고객문의 입점문의 REQUEST

히어로그룹, 일산&고양에 테마파크 잇달아 오픈하며 서울 경기도 본격 진출 > 언론보도

히어로그룹, 일산&고양에 테마파크 잇달아 오픈하며 서울 경기도 본격 진출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히어로그룹, 일산&고양에 테마파크 잇달아 오픈하며 서울 경기도 본격 진출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히어로그룹, 일산&고양에 테마파크 잇달아 오픈하며 서울 경기도 본격 진출

01-21 조회수2832


히어로그룹, 일산&고양에 테마파크 잇달아 오픈하며 서울 경기도 본격 진출

승인 2019-10-15 10:36:08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히어로 그룹이 지난 7월 히어로키즈파크 일산지점을 오픈한 것에 이어, 10월 1일 히어로스포츠파크 고양롯데점을 오픈하면서 경기도 진출에 본격 나서고 있다.

히어로키즈파크 일산지점은 기존에 없는 테마와 다양한 놀이공간을 구성해 신개념 실내키즈카페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카트존, 워터존, 스포츠존, 브레인스존, 버블존 등 5가지 존으로 다채로운 놀이 시설을 자랑하며 아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부모들을 위한 안마의자, 만화카페, 영화관, 쉼터 등을 함께 배치한 인테리어를 통해 아이와 어른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일산키즈파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히어로그룹은 일산 지역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특성화된 놀이공간을 조성하고자 다른 지점과 마찬가지로 오픈 3개월 만에 설문조사 및 마케팅 정보를 활용, 일산 고객들만의 특성과 요구사항을 반영한 리뉴얼 작업 후 부분 리뉴얼 오픈을 실시했다.

일산 지점 인근에 영유아들이 밀집해있다는 판단 하에 고객들의 추가 요구 시설물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편백존, 트램펄린존, 바운스존, 자전거존 등을 새롭게 오픈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추가적으로 11월에는 부모님들을 위한 힐링카페 안마기 10대, 토굴룸, 수면실, 플스방이 추가될 계획이고 보다 더 완벽한 부모님들의 편의를 위해 시장 차별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고양 실내놀이시설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 속에 지난 1일 고양 롯데마트 별관 1층에 오픈한 히어로스포츠파크 고양지점에도 오픈 당일 2,000여 명의 고객이 몰리며, 입장을 위한 줄이 건물 밖까지 이어지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고양 히어로스포츠파크는 모션 락클라임, 로데오 체험, 트램펄린, 짚라인, 닷지볼존, 스크린 사격/축구, 바운스 축구, RC탱크존, 아케이드존, 스파이더맨, 슬림번지, 히어로 그룹 자체 개발 게임 4종 등으로 구성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체험형 가족 테마파크로 선보여졌다. 부모를 위한 공간인 안마의자존, 키즈파크 최대규모 플레이스테이션존 15대, 각종 스포츠 등 부모와 같이 즐기는 가족테마파크를 열어서 부모들의 높은 호응도를 가진다.

기존 테마파크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테마로 꾸며지며 고객 맞춤형 리뉴얼 오픈을 진행한다는 점 등의 강점에 힘입어, 고양뿐만 아니라 김포, 서울삼송지구, 파주 등에 위치한 매장에서도 고객들의 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히어로그룹 관계자는 "건물 가치 상승을 견인하는 앵커테넌트로서 인천, 서울, 경기도 지역의 신도시 대형상가를 중심으로 수 많은 합작투자 제안이 잇달아 들어오고 있다"면서, "이에 건전한 어린이 생태계 구축을 위해 본격적으로 서울 및 수도권 진출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고 전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