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단체예약문의 마케팅·제휴 1:1고객문의 입점문의 해외문의

복합문화공간 ‘히어로플레이파크 진주점’ 오픈 > 언론보도

복합문화공간 ‘히어로플레이파크 진주점’ 오픈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복합문화공간 ‘히어로플레이파크 진주점’ 오픈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복합문화공간 ‘히어로플레이파크 진주점’ 오픈

05-24 조회수354







 





온 가족을 위한 복합문화공간 ‘히어로플레이파크 진주점’이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히어로그룹은 히어로플레이파크, 히어로키즈파크, 히어로스포츠파크, 와우주 실내동물원 등 키즈를 위한 다양한 실내문화공간을 육성해 온 CM히어로그룹의 역작으로 꼽힌다. 전국에 11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며 각 지역의 특징을 최대한 살려 ‘따로 또 같이’ 독자적인 색채를 보유하고 있다.

‘히어로플레이파크 진주점’은 약 1000평의 넓은 규모에 키즈파크와 아쿠아존, 식당, 마술장 등 다양한 시설이 설치되어 있다. 마술존과 트램폴린, 짚코스트, 키즈존, 닌자코스 등 확실한 테마의 시설이 아이들의 흥미와 모험심을 유발하며 안전한 놀거리를 제공한다. 생태환경 풍부화를 고려한 실내 아쿠아존과 키즈파크가 연계되어 있어 한층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눈에 띄는 점은 부모들을 위한 시설에도 투자를 게을리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히어로플레이파크 진주점’에서는 온 가족이 즐거운 주말/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부모들을 위한 배려를 곳곳에 아끼지 않았다.

아쿠아 존 내부에는 물에 젖지 않으면서도 아이들의 움직임을 면밀히 관찰할 수 있는 카페 공간이 설치되어 있으며 쌓인 피로를 풀어줄 안마 존이 부모들을 기다린다. 자리를 배치할 때에도 주위 사람들과 충분한 공간을 두고 부모와 자녀만 사용할 수 있도록 일대일 매칭을 원칙으로 한다.

뿐만 아니라 ‘히어로플레이파크 진주점’ 오픈을 기념하여 보육시설 아이들을 초청하여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CM히어로그룹 관계자는 “진주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실내놀이공간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즐길거리, 놀거리가 부족한 우리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명성에 어긋나지 않는 프리미엄 시설을 개발해 나가겠다. ‘히어로플레이파크 진주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히어로플레이파크 진주점’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매일 매장 소독에 힘쓰고 있으며 입구에서 발열 체크, 방명록 작성, 손 소독 등을 빠짐없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이용 내역 및 매장 정보는 CM히어로그룹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