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단체예약문의 마케팅·제휴 1:1고객문의 입점문의 해외문의

히어로플레이파크 경남 진주점 5월초 그랜드 오픈 예정 > 언론보도

히어로플레이파크 경남 진주점 5월초 그랜드 오픈 예정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히어로플레이파크 경남 진주점 5월초 그랜드 오픈 예정 > 언론보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멀티 공간을 지향합니다.

히어로플레이파크 경남 진주점 5월초 그랜드 오픈 예정

05-21 조회수387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

국내 키즈산업의 선두주자 ‘히어로그룹’은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히어로 플레이파크 진주점’만의 독자적인 색체를 설계했으며 오는 5월 4일 어린날을 앞두고 오픈한다.

히어로그룹에 따르면 히어로플레이파크 경남 진주점은 약 1000평의 규모로 아쿠아존, 키즈파크존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체험활동 및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히어로그룹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쿠아존은 한국 토종민물어종, 다양한 거북이, 파충류 등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생물들을 관찰할 수 있고, 물에 젖지 않으면서 아이들의 행동을 볼 수 있는 카페존을 보유했다. 다양한 해양 생물을 보유한 아쿠아존은 성인 단독 입장이 가능해 히어로 파크의 대표적인 이색 코스가 될 예정이다.


또한 키즈파크는 마술존, 트램폴린존, 짚코스트, 키즈존, 닌자코스존, 카트존 등 색다른 테마들로 구성되어있어 아이들이 도전에 대한 성취감과 모험심을 기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아이들의 보호자인 부모님들을 위하여 만화책등을 읽으면서 편히 쉴 수 있는 카페존, 안마존, 마술쇼 등 가족 복합 문화 공간으로 성인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키즈산업 K방역의 완벽주의를 추구하는 히어로그룹은 입장출입시스템 도입과 함께 테이블 거리두기, 1일 2회 전체 방역, 인원수 입장 제한 등 코로나19 시국에 완벽히 대응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을 입장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히어로그룹 관계자에 의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사계절 부담 없이 찾아 올 수 있는 놀이공간을 조성 하였으며 또한 교육의 도시 진주에 새로운 활력소인 대형 키즈파크를 선보여, 진주 시민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공연 및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덕환 bduckh@naver.com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